본문 바로가기
이슈

권민아 바람 인정, 추가 폭로 내용

by ★☆★§ ★☆★§ 2021. 7. 5.

최근 AOA전 멤버 권민아의 연애 사실을 밝히면서 많은 사람들을 응원을 받기도 했었습니다만 네이트 판에 글이 올라오면서 논란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권민아가 먼저 접근했다는 주장도 포함되어있었습니다.

위의 제목으로 글이 올라오게 되고 많은 사람들은 '해당 글이 진짜라면 자신이 아픈 걸 이용한다' 등의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권민아는 해당 글이 올라오고 1시간 만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명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계정을 비활성화라 글을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당시 글을 보면 '몇몇 부분이 사실과 다르다.', '전 여자 친구와 완전히 헤어지지는 않은 상황에서 접촉이 일어났고, 지금 여자 친구랑 완전히 정리가 된다면 사귀자고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5일 새벽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합니다.


라이브 방송에서 권민아는 "이번 사건은 확실히 제가 가해자 입장이고, 제 잘못이다. 바람을 피웠다느니 여우짓을 했다느니 사실이다. 전 여자 친구분과 지인 그리고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다"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이어 "지금 저에 대해 여러 이야기가 돌고 있다. 바람에 대한 이야기가 퍼지는 건 제 잘못이니까 인정한다. 이 라이브 방송을 끝으로 저는 당분간 SNS를 하지 않겠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중 권민아는 "AOA에서 함께 활동했던 멤버들 가운데 성관계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다"며 밝히게 됩니다.


인스타 라이브 당시에는 실명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만 "성관계 좋아하는 멤버가 있다고 기사까지 났고 커뮤니티에서 그게 누구냐고 성희롱하고 조리돌림 하고 있네요. 멤버들은 또 한 번 상처 받았는데 본인이 저지른 일은 책임 안 지나요?"라는 댓글이 달리게 됩니다.

이에 권민아는 "아 그거 신지민이요"라고 답하며 논란을 키우게 됩니다.

현재 권민아는 해당 발언으로 오히려 역풍을 맞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권민아의 행동은 선을 넘었다고 보고 있으며, 권민아에 대한 동정 여론까지 돌아서고 있는 추세입니다.

권민아는 앞선 '간호가 갑질 폭로'로 민심을 잃고 최근 디시인사이드 AOA 갤러리에서 성명문을 내는 등 기존 권민아 동정 여론이 조금씩 돌아서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태그

,

댓글0